내돈내산

광명 하안동 밀키트 편의점 집밥뚝딱 곱도리탕 솔직후기

하쿠나맛타탕 2022. 2. 7. 19:44
728x90

오늘은 집 근처에 새로운 밀키트 편의점을 다녀왔어요.

#집밥뚝딱 이라는 곳이에요.

저는 집에서 담쿡이 제일 가까워서 담꾹만 거의 가보다가

집밥뚝딱은 처음이었어요~

지난번에 남편이랑 지나가는 길에 매장 한번 둘러보고

곱도리탕이 세일중이길래 먹어봐야지 하고 찜해놨는데

다행이 제품이 있더라구요.

평일 4시쯤 방문했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담쿡보다 메뉴가 훨씬 다양한 느낌이었어요~

물론 겹치는 메뉴도 많아 보이기는 했지만

그래도 뭔가 메뉴가 훨씬 다양한 느낌이 좋더라구요~

생선구이, 양념게장 같은 메뉴는 담꾹에서는 못봤던 것 같은데

다음에 한번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게 깔끔했습니다~~

세일중이라 인기가 많았던 것인지

딱 하나가 남았더라구요!

기분 좋게 겟할 수 있었어요.

계산 방법은 간편해요~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고른 후에 키오스크에 바코드를 찍고 결제하면 끝!!

결제도 간단하고 요리는 더 간단한 밀키트제품들~~ 정말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는 것 같아요.

곱도리탕은 원래 22,900원 제품인데 할인하고 있어서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곱도리탕에 곱창이 어떤 곱창일까 너무너무 궁금했는데

소곱창이더라구요~~

저는 돼지곱창은 특유의 냄새때문에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소곱창이라니 더욱 설레는 마음을 안고 서둘러 집으로 향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