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일상

사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는 초간단 밀크쉐이크 만드는 법

하쿠나맛타탕 2021. 11. 26. 10:10
728x90

 

오늘은 우리 남편이 나만 만들어주는

사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는

밀크쉐이크 레시피 공유해볼까 해요~ㅎㅎ


밀크쉐이크 재료

투게더 1/5
우유(멸균우유도 가능) 300ml
설탕(꿀 대체 가능) 아빠 한 숟갈
각얼음 5개

* 250ml 유리잔 2개 나오는 양입니다.

먼저 준비물 하얀설탕, 투게더, 우유, 얼음 준비해줍니다.

 

웹툰으로 재미있게 봤던 유미의 세포들로 광고하고 있네요

그림체 넘나 좋은 것 ㅋㅋ

 

 

투게더 아이스크림은 1/5 정도만

살짝 녹은 상태에서 덜어내는 게 편해요~~

 

 

예쁜 유튜브 감성따위는 필요 없어요.

그냥 아이스크림 퍼서 블랜더 안에 넣으면 됩니다.

 

 

그리고 우유 300ml 넣어주세요.

 

참고로 저 멸균우유 트레이더스에서 산 건데

고소한 맛도 강하고 괜찮아서 자주 먹고 있어요.

 

 

거기에 아빠 숟가락으로 설탕 한스푼 크게 넣어주시구요~

별로 달지 않게 먹고 싶다 하면

설탕 양 조절하시면 됩니다~~

 

그다음 각얼음 5개 넣고 블랜더로 그냥 갈아주시면 됩니다.

 

위이잉~~~ 블랜더가 얼음까지 완벽하게 갈아주면

밖에서 사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는 밀크쉐이크 완성입니다~~

 

 

 

사실 저는 밀크쉐이크를 쉑쉑버거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달아서 싫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집에서 만들어먹으면 재료도 쉽게 구할 수 있고

무엇보다 너무 간편하고, 맛도있고, 당조절도 가능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지금까지 남편이 나만 만들어주는 밀크쉐이크 비밀 레시피였습니다~~

 

다음번엔 스무디킹도 울고갈 딸기+키위주스 레시피로 올게요~~

기대해주세요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