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일상

하안동 새로 생긴 맛집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 치밥계의 다크호스

하쿠나맛타탕 2021. 11. 28. 17:36
728x90

우리 동네 치킨계의 #원픽

오늘부로 우리 동네 #최애맛집 등극한 치킨가게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저희 남편 숯불 치킨 정말 좋아하는데

동네에 숯불치킨이 없어서

아주 가끔 지코바치킨 시켜먹는 정도였지만

지코바치킨은 너무 탄맛이 많이 나고, 단맛도 강해서

저는 그렇게 막 선호하는 맛은 아니었어요.

그러다 동네에 새로운 숯불치킨이 개업한 걸 보고

한번 먹어보자 싶어 남편과 포장해보기로 했어요~~

하안동 10~11단지 안에 홈마트 1층 상가에 위치해 있어요~

블로그 쓰려고 찾아보니 #미우새치킨 으로 굉장히 유명한 치킨이었네요!!

테이크아웃을 하면 무려 2천원 할인!!

부산에서 유명한 치킨인가봐요~~

부산 최고의 숯불 치킨이고, 모든 메뉴 두마리 세트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장님께 양해 구하고 찍은 내부 사진이에요~~

이곳은 거의 배달 전문이라

테이블은 1개 있는데 그것도 거의 짐을 올려두셔서

매장에서 먹는 건 어렵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새로 생겨서인지, 젊은 사장님께서 관리를 잘하셔서인지

주방이 전부 보이는 그런 구조인데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상호명의 명색에 뒤쳐지지 않게 세트메뉴가 거의 24,900원이에요!!

게다가 포장하면 2천원 할인이니까 22,900원이라니!!

요즘에 배달치킨 주문하면 배달비네 뭐네 해서

치킨 한마리 먹으려면 2만원은 가까이 써야 하는데

이곳은 포장해가면 23천원에 2마리를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전화로 포장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주방 바닥도 엄청 깔끔해서

괜시리 기분이 아주 좋았답니다.

포장이 되길 기다리면서

아래 사진에 남자분이 만지고 있는 동그란 통이 보이시나요?

그곳에서 숯불치킨을 넣고 양념에 볶는 느낌인데 엄청 신기했어요~~

 

저희는 숯불 양념구이 순살로 변경해 주문했는데,

순살변경은 무려 1,000원!!

그래서 15,500원에 사온 #꾸브라꼬숯불치킨

메뉴판 한번 더 보고 가시죠~~

집에와서 열어본 #꾸브라꼬 #숯불치킨!

보이시는 것처럼 순살 덩어리 하나하나가 엄청 커서

치킨무와 사이즈 거의 비슷한 거 보이시나요?

거의 대부분의 치킨들이 치킨무와 사이드 대등하더라구요.

큼직큼직한 치킨 덩어리에 더 만족감을 느꼈던 것 같아요.

순살로 치킨만 집어먹어도 넘나 맛있지만

그래도 요즘엔 치킨 먹을 때에도 샐러드를 함께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래서 집에 있는 또띠아를 한 장 구워

또띠아에 순살치킨과 샐러드를 올리고 싸 먹었습니다.

이것도 아주 존맛탱~~ㅋㅋㅋ

매장에서 우동사리가 2천원에 판매되고 있었지만

우리는 집에 우동사리가 있어서

굳이 사오지 않고 집에 있는 거 삶아서 비벼 먹기로 했어요.

양념숯불치킨엔 빠져선 안되는게 떡인데

은박지를 딱 열었는데 떡이 안보여서 넘나 서운했는데

이렇게 딱 떡이 있더라구요 ㅎㅎ

양념 듬뿍 묻어 있어 엄청 맛있었어요.

소스 쪼금 덜어내서 우동에 비비고

치킨과 한입 베어물면

이보다 행복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숯불치킨 양념은

숯불치킨 중에 가장 유명한 지코바와 비교했을 때

너무 과하게 달지 않지만 매콤하며 달짝지근한 감칠맛이 맴돌았고,

(지코바 치킨처럼) 과도한 탄맛이 없어서 불편한 맛 없이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 터지게 먹고도 3조각이 애매하게 남더라구요..ㅎㅎ

집에 손님오면 포장해와서 저렴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집 근처에 생겨서 정말 너무 좋았습니당!!ㅎㅎ

순살 가위로 잘라 단면을 보면 이렇게 살집이 두득합니다~~

아쉽게도 이 날 밥이 얼마 없어서

치밥 사진은 못찍었지만

이제 후라이드는 당분간 시켜먹지 않을 것 같아요!!ㅋㅋㅋ

왜냐하면 이 치킨에 빠져버렸거든요 ㅎㅎㅎ

먹은 걸 정리하던 중 이 치킨이 더 좋아진 것은 바로..!!

포장지 안에 종이 포장지가 한장 더 있더라구요~~

이렇게 은박지에 치킨이 있는 경우에는

은박지가 찢어져 양념이 포장지에 잔뜩 묻어서

처리할 때 곤란한 경우가 많은데

종이 포장지가 밑에 하나 더 있어서 쓰레기 처리할 때에도 편리하더라구요.

포장지 하나에도 마음이 빼앗겨 버렸답니다~~

진짜 맛있게 잘 먹은 꾸브라꼬 치킨 넘나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