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일상

이모네 워터파크 개장했습니다~(휴대용 욕조)

하쿠나맛타탕 2021. 9. 29. 10:01
728x90

오랜만에 조카가 놀러왔어요~~

뭘 하고 놀아줄까 생각하다가

오랜만에 워터파크 개장~ㅎㅎ

예전에 살던 집에는 욕조가 있어서

가끔 피로가 쌓이면 목욕도 하고 좋았는데

지금 집은 욕조가 없어서

화장실이 넓은 건 좋지만

가끔 찌뿌둥할 땐 아쉬울 때가 있어요~

그래서 남편이 준비한 아이디어템!!

바로 #간이욕조 예요

욕조를 펼쳐놓으면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해서

평상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놔요!

하지만 오늘은 조카가 왔으니

제가 손수 욕조를 설치해보려 합니다!

욕조통과 8개의 스탠 지지대와 상단원형지지대, 밸브+호스를 준비해요.

(본 제품은 #포원밀리언 #간이욕조 #타원형2인용 #내돈내산 제품입니다.)

설치는 엄청 간단해요~~

8개의 스탠 지지대를 잘 보면

2개는 완전히 곡선이고

4개는 은은한 곡선

2개는 수직인 스탠 지지대로 나눠져요.

스탠 지지대의 휘어진 곡선의 정도를 확인하면서 알맞게 욕조 구멍에 넣어줍니다.

"우와~~ 이모가 신기한 거 하네~~?

저도 할래요!!!"

하고 다다다다 기어오는 귀여운 조카 ㅋㅋㅋㅋ

아기들 키우면서 블로그하고 리뷰 남기시는 엄마들

진짜 존경합니다.

이거 원래 설치하는데 거의 10분이면 다 되는데

조카가 자꾸 욕조위를 올라타니까 진도가 안나가...

그래도 귀여우니까 봐줬다

 

 

 

만지작 만지작

신기한건 다 만져봐야 하는 9개월 아가예요.

 

 

스탠 지지대를 넣어주었으니

이제 상단 원형지지대를 스탠지지대 상단에 끼워주면 됩니다.

원형 지지대를 키우기 전에 미리 모형을 살짝 잡아 주고요~

 

 

띠용!!

조카가 잡고 놔주질 않아서

그냥 아예 안에 넣어줬어요 ㅋㅋㅋㅋ

조금만 기다리렴

 

 

측면 지지대에 상단 원형 지지대를 끼워주면 이런 모양이에요!

상단 원형 지지대는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저렇게 조립이 가능하게 되어있어서

보관하기에 편리해요!

이제보니 조카 덕분에 너무 정신이 없어서

원형을 잘 못잡고 사진 하단에

살짝 삐꾸처럼 튀어나와있었네요;;ㅎㅎ

 

원형지지대를 잘 맞추었다면

욕조를 위로 끌어올려 밑으로 쳐지지 않게

원형 지지대에 잘 감싸줍니다.

다 감싸고 마지막에 찍찍이로 잘 내려가지 않게 고정해주세요.

그다음 마지막으로 물 배출 호스를 연결하면 끝!!

 

완성한 욕조를 욕실로 가져가서 물을 받아요~

생각보다 공간이 넓어서

일반 가정용 1인용 욕조보다 물이 많이 들어가요~~

이번에는 조카랑 물놀이 하는 목적으로 설치하는 거라

안전을 위해 물은 조금만 받았어요~~

따뜻한 물 받고

욕실 문 열고 놀면

습기도 차지 않고 시원한 바람도 불어와서

진짜 놀러와서 물놀이 하는 기분이에요!!ㅎㅎ

 

 

탈의 후 방수 기저귀 장착 후 조카부터 입장~~ㅎㅎ

안넘어지고 잘 누워있을 수 있어서

잠깐 앉혀서 사진만 찍었어요~

 

 

건우 여기 보렴~~ㅋㅋㅋ

 

까궁 한마디에 예쁘게 웃어주는 조카랍니다ㅎㅎ

 

까꿍 다섯번 했더니

너무 신나져서 보호자를 투입했습니당 ㅋㅋㅋㅋㅋ

장난감이 없어서

그냥 물에 넣고 놀아도 되는 공이랑

물총의 물담는 용기만 담아줬는데도

신나서 잘 노는 아가예요~ㅎㅎ

옆에서 사진 찍으니까 같이 놀자고

손 뻗는 조카랍니당 ㅋㅋㅋㅋ

 

살짝 발만 담궈 노는 거 사진 찍었어요~ㅎㅎㅎ

물 통에 물이 보글보글 들어만 가도

신기해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ㅋㅋㅋ

 

 

물놀이가 끝나고 정리하는 모습도 포스팅하려고

물 빼놓고 기다렸는데

잠깐 한눈판 사이에 남편이 다 정리해버렸어요 ~~ㅠㅠ

사실 정리라고 할거야 별거 없긴 하지만

먼저 물부터 다 빼고

상단원형지지대와 측면 지지대 분리한 뒤에

욕조를 뒤집어 물을 최대한 빼고

어느 정도 물이 빠졌다 싶으면

베란다나 건조한 곳에서 하루 이틀 말려주어요~

위치도 이렇게 한번씩 바꿔주면 건조 끝!!

건조가 잘 되면 예쁘게 접어 한쪽 구석에 정리해두면 됩니다.

 

물놀이 마지막쯤에 조카가 졸려서 울고 불고 난리가 나서

바로 씻기고 재우는 통에

이후 사진은 하나도 없네요~ㅠㅠㅋㅋㅋ

그래도 행복했으니 오늘도 이걸로 만족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