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일상

포베이 가산점 - 똠양꿈 나시고랭

하쿠나맛타탕 2021. 9. 14. 10:38
728x90

최근에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운동 부족과 다이어트가 필요하다는 진찰을 받고...
퇴근하는 남편 마중나가기 운동을 하고 있어요..

참새가 방앗간을 어떻게 그냥 지나가겠어요
그러면 참새가 아닐거예요
그래서 오랜만에 포베이를 갔어요

7시 반 넘어서인지 손님은 거의 없었어요!

많이 걸어 목이 말랐는데
시원한 자스민 차를 마시니
갈증이 사라지더라구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톰양쿵과 나시고랭
지점 스페셜 메뉴라 해서 많이 기대했어요!

톰양쿵 11,000원
나시고랭 11,000원

특히 제가 똠얌꿍 귀신이거든요
오묘한 맛이 너무 맛있어요!!
저에게는 약간 김치찌개 맛보다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톰얌꿍에는 달콤한 맛도 있어서
김치찌개보다는 먹기가 좋아요!

먼저 나온 나시고랭!!
홍합도 실하고 새우도 실하고 맛있어요!!
다만 볶음밥의 느낌보다는 죽밥의 느낌이 강해서 쫌 아쉬웠어요.

포베이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밑반찬!!
양파절임!!
집에서도 가끔 만들어 먹기는 하지만~
양파절임 너무 맛있어요!!

기대를 아주 많이 했던 똠얌꿍...!
지점 스페셜 메뉴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매웠어요.

똠얌꿍이 신맛 단맛 매운맛의 오묘한 조화라고 하지만,
이 지점의 맛은 너무 매웠어요!!ㅠㅠ

너무 매워서 마지막엔
나시고랭에 함께 나온 육수에 면 헹궈 먹었어요..


그래서 제 점수는요!!

나시고랭 : ★★★★☆

톰양꿍 : ★★☆

오늘도 맛있는 인생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