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일상

코로나 접종 1차 후기 - 광명 이종원소아청소년과의원에서 화이자 백신

하쿠나맛타탕 2021. 9. 15. 12:12
728x90

어제 조카 예방접종을 맞추러 갔다가

병원에 화이자 남는 백신이 있다고 해서

오늘 1차 접종 바로 예약했어요~

아침에 문자가 띠링~ 와 있더라구요.

병원 가는 날씨가 어쩜 이리 좋은지~

오늘은 구름 한점 없이 맑네요

신호등 건너에 이종원소아청소년과 병원이 보여요~

이종원소아청소년과 병원은

하안4거리 미래여성 산부인과 4층에 있어요.

조카 병원으로 자주 왔던 곳이라 익숙하게 입장을 했어요~

접수를 하고 나니

코로나19 예방접종 예진표를 작성하라 주셨어요

 

병원은 비교적 한산했어요~

저 제외하고 2명 정도 대기 했어요~

 

이름이 호명되고 의사선생님 만나서 주사 꾸~~

주사바늘 들어가고 1초 따끔했더랬죠~

소아과여서인지 밴드도 넘나 귀엽네요 ㅋㅋㅋㅋ

접종을 10시 12분에 했어서

두드러기 등의 증상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10시 27분까지 병원에서 대기했어요~

대기 시간이 끝나고 간호사 선생님께 갔더니

다음 접종에 대한 안내를 해주셨고

부정출혈 발생 시 산부인과 방문하고,

5일 정도 후에 심장이 조이는 듯한 느낌이 들면

병원 가서 꼭 사진 찍어보는 것이 좋다 등의 안내를 받았답니다 ^ㅡ^

그리고 병원에서 준 코로나19 예방접종 안내문~

병원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1차 접종 등록 증명과 2차 접종 기간

안내 문자가 왔어요~

이런 거 보면 우리나라 참 살기 좋은 나라예요

저는 네이버 QR코드를 사용하는데

접종하고 바로 코로나19 백신 접종 여부에 새로고침을 하니

1차 접종 완료한 내용이 확인되네요~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ㅡ^

하루 빨리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