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일상

주재근롤케이크 - 주재근 베이커리 하안동 유명 빵집

하쿠나맛타탕 2021. 9. 16. 10:16
728x90

 

화이자 백신에 A형 B형 간염 주사를 한꺼번에 맞고

아직도 비실대는 저를 위해

남편이 준비한 롤케이크~

 

 

사실 주재근 베이커리에 이 롤케이크 말고도

일반 롤케이크를 평소에 여러번 먹었었어서

롤케이크 사왔다길래 큰 기대를 안했어요~

 

근데 이건 열어보니

어머 뭐야 뭐야 샤인머스켓 위에 금가루까지 뿌려져있구

색감도 싱그러운게 넘 예쁜 거 있쬬?

 

 

상자를 여는 건 살짝 어려웠어요~

사실 그냥 일반 빵이라 블로그 쓸 생각도 처음에 없었어서

남편 뜯는거 지켜보고 있었는데

초콜릿 가루 하나 떨어진 거 맛보고

바로 핸드폰 열어 사진부터 찍었다니깐요 ㅋㅋㅋㅋ

 

 

케이크 단면~ 아직 사진을 더 공부해야 할 것 같다

그래도 이 케이크는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겉면에 있는 케이킄 고급스러운 초콜렛 단맛이었고

빵이랑 안에 크림은 과하게 달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많이 먹을 수 있는 케이크예요

 

나이가 든건지 이제 단 것 보다는

달지않은 고급스러운 맛이 더 좋더라구요

 

 

저 사진들로만 블로그 글을 쓰고 싶진 않아서

주재근 베이커리에 직접 들렀다

사진도 여러 장 찍고

내가 자주 먹는 맛있는 빵을

많은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ㅎㅎ

 

 

 

주재근 베이커리는 워낙 유명한 빵집이라

하안동 사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아시리라 생각이 듭니당~ㅎ

 

 

그럼 이제 제가 주재근에서 자주 사 먹는 빵을 소개해드릴게요~

광고 아니고 내돈내산 내돈내즐 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재근 롤케이크 22,000원이네요~

보통 선물용으로 많이 사간다고 하더라구요.

 

1. 식빵류(생크림식빵, 우유식빵, 블루베리식빵)

 

주재근은 식빵이 참 맛있어요~

유난히 빵이 부드럽고 쫄깃하고

부담스럽지 않게 우걱우걱 먹어도 잘 소화되는 것 같은

그런 빵이에요 ㅋㅋㅋㅋ

 

2. 카스테라(제노와즈)

 

상품명은 제노와즈인데

제가 느끼기엔 카스테라예요~

빵을 잘 모르지만 인터넷 찾아보니

제노와즈가 케이크에 들어있는 빵 부분이라 하더라구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3. 레몬후드

 

저는 입맛이 세련되지 못해서

빵에 레몬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이 빵은 레몬 향이 아주 살짝 미세하게 나고

촉촉하고 탱글탱글해요!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추천하시더라구요!

냉장보관해서 먹어야 해요

 

4. 파이류(피칸파이)

 

세상에 저 피칸파이 먹구 완전 반했잖아요

피칸이 진짜 듬뿍듬뿍 들어가 있어서

한 입 베어물면 그 풍부함 때문에

웃음이 절로 나는 맛이라니깐요 ㅋㅋㅋㅋ

 

 

5. 마농바게트

 

사실 주재근 베이커리는 이 마농바게트가 제일 유명할 거예요~~

처음에 오빠가 이 동네 맛집 빵이라며 사 줬을 때

눈이 동그랗게 떠졌었는데

워낙 마늘바게트 자체가 자극적인 빵이라 그런지

이젠 너무 많이 먹었는지 선뜻 손은 덜 가지만

그래도 이 빵집의 대표 빵이에요~~

 

그래서 저도 손님 오면 마농바게트는 꼭 하나씩 사요~~

다들 처음 드셔보시면 엄청 맛있게 드시더라구요!ㅎㅎ

 

오늘은 오빠 덕분에 주재근롤케이크도 먹고

제가 평소 자주 가는 빵집에서 즐겨 먹는 빵도

소개해드릴 수 있었네요~~

 

오늘 제 글 보시는 분들도 맛있는 하루 보내셨길 바래요.

나 힘내라구 맛있는 빵 사준 오빠두 고마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