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일상

충무아트센터 공연 전후 식사 추천 - 포그린 베트남 식당

하쿠나맛타탕 2022. 1. 14. 10:52
728x90

 

안녕하세요!

지난 블로그처럼 언니와 충무아트센터에서 레베카를 보기 전

점심을 먼저 같이 먹기로 했어요!

 

충무아트센터 근처에 떡볶이 골목이 있는데

사실 예~전에 신당동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마복림 할머니 떡볶이를 먹어봤는데

막 그렇게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서 이번엔 딱히 끌리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맛있는 게 뭐가 있을까 하고 검색해보다가 찾은 #베트남쌀국수집 #포그린 #포그린신당

추운 날엔 따뜻한 국물이 국룰 아니겠어요?ㅎㅎ

 

728x90

 

8번 출구에서 나와 쭉 안쪽으로 걸어오면

신당동 떡볶이 타운 입구 오른쪽에 이디야 커피숍 2층에 위치한 포그린~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이 사진은 나갈 때 찍은 사진인데 점심시간이 지나고 나니

사람이 쏙~~ 빠지더라구요.

12시 반쯤 갔는데 절반 정도 테이블이 차 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뭔가 베트남에 놀러온 듯한 느낌...ㅎㅎ

베트남 쌀국수를 좋아하는 저는 베트남에 너무너무 가보고 싶지만

아직 가보지 못한 아쉬움을 여러 베트남 식당 맛집들을 통해

아쉬움을 달래고 있습니다...흑흑

 

자리에 착석하면 이렇게 손소독제와 숟가락+젓가락, 소스, 물컵과 앞접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먼저 나온 고기넴~

라이스페이퍼에 고기를 넣고 튀신 메뉴였는데

바삭바삭한 라이스페이퍼와

풍성한 고기의 식감이 참 맛있었다.

 

 

두번째 소고기 볶음밥

고기넴 큰 조각 2개와 함께 나왔다.

불맛이 가득가득해서 참 맛있었다.

 

 

여기 쌀국수는 생면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사실 예전에 다른 식당에서 생면으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별로였던 기억이 있어서

생면을 크게 기대하진 않았었다.

하지만 그랬던 애석할 정도로 이 쌀국수에서 가장 매력포인트였던 생면!!

쫄깃쫄깃한 게 맛있고 매력있었다.

 

 

고기도 듬뿍듬뿍 들어 있었고,

라지 사이즈여서인지 양도 충분했다.

 

사실 메뉴판에 2인 추천 메뉴라 해서 부족하지 않을까 내심 걱정을 했는데

너무나 배부르게 잘 먹었다..ㅎㅎ

 

 

반찬으로 나온 양파절임과 무+당근 초절임?

 

맛이 과하지 않고 맛있었다.

 

맛있는 한상차림 세트D메뉴~~

 

햇살이 드는 창가에 앉았더니

사진이 맘에 들지 않지만 ㅠㅠ 그래도 음식은 정말 맛있었다.

 

 

언니가 특히 맛있게 먹었던 고기넴~~

레베카 보기 전에 배 든든하게 먹고 기분좋게 공연을 볼 수 있었다.

 

레베카 보기 전후 맛있는 식당 찾으시는 분들 여기 와서 드셔보세요~~

추운날엔 따뜻한 국물이 국룰 아니겠어요~~?ㅎㅎ

 

사장님이 외국인이신건지 말투가 살짝 불친절한 느낌이 있었지만

그래도 음식이나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당. ^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