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일상

불맛 가득~ 야들야들 매콤달콤 광명 닭발맛집 <땡촌닭발>

하쿠나맛타탕 2021. 10. 12. 11:37
728x90

다들 닭발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주 닭발이라면 환장합니다.

근데 생각보다 입맛에 맞는 닭발을

찾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서 광명에 이사오고 입맛에 맞는 닭발집 찾느라

얼마나 많은 곳을 주문해봤는지 몰라요~ㅠㅠ

저는 닭발이라면 #무뼈닭발 #뼈있는닭발 #튤립닭발

종류 가리지 않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먹기 편한

무뼈닭발이나 튤립닭발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철산에 있는 땡촌닭발인데

매장에는 한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네이버 캡처 사진으로 대신해요~

사실 닭발은 집에서 세상 제일 편한 옷을 입고

재밌는 티비 보면서

시원한 음료와 함께 먹어야 제일 맛있는 거 아닌가유~~?

 

 

메뉴가 오돌뼈를 제외한 9천원씩이라

부담없이 여러 가지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ㅎㅎ

다른 식당들과 달리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는데

흔한 빌지 하나 없이

배달 봉투에 주소가 쓰여져 있더라구요

이것마저 정감가네요~ㅋㅋ

봉투를 열어보니

주문한 닭발들과 주먹밥이 빼꼼 고개를 내밀고 있네요~

자꾸만 새어나오는 아밀라아제를 삼켜가며

떨리는 손을 진정시키고

메뉴를 하나씩 꺼내봅니다.

어렸을 때 집에서 많이 사용했던 일회용 반찬통 같은데~

랩에 고무줄 끼어져 있는 거요~ㅋㅋㅋ

포장 시키면 이렇게 배달이 온답니다~~

첫번째 메뉴는 #땡촌닭날개

9천원 메뉴였고, 닭날개가 5개 들어가 있었어요~~

바베큐한 닭을 좋아하는 남편과 저에게는

최애 메뉴~~

닭날개 살 안에도 양념이 가득가득 베어 있어

숙성을 오래 시켰나보다 싶은 생각이 들어요~~

땡촌닭발 광명점 닭날개

두번째 메뉴는 #땡촌무뼈닭발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져 있어서

닭발을 잘 못먹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야들야들한 식감과

은근히 달콤하고 매콤한 맛에

안반할 수가 없어요~~

게다가 9천원에 이만큼의 양 실화인가요?

땡촌닭발 광명점 무뼈닭발

세번째 메뉴는 #땡촌닭발

바로 뼈있는 닭발이죠~~

티비보면서 야금야금 뼈 발라내며

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죠~~

땡촌닭발 광명점 땡촌닭발

땡촌닭발 메뉴들은 모두 같은 양념을 쓰는 것 같았어요~

다만 닭날개는 살에 양념이 베어있어

더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었고

닭발은 야들야들 부드럽고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져있어

주먹밥 위에 얹어서 #닭발초밥 만들어먹기 좋았답니다~

뼈있는 닭발은 입으로 바쁘게 뼈 발라내면서

티비 보고 먹기 아주 좋았어요~

다만 닭날개와 뼈있는 닭발은 식으니

조금 냄새가 나는 느낌이 조금은 있었지만~

다음번엔 조금만 시켜서 식기 전에 먹으면 될 것 같아요~ㅋㅋㅋ

간만에 닭발 시켜먹는거라 욕심내서 2인분이나 시켰더니

배가 부르긴 부르더라구요;;ㅎㅎ

주먹밥은 2인분 이상 시키면 공짜로 주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다시 봐도 군침도는 비주얼~~

아주 어렸을 때 포장마차에서 닭발 파는 거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 느낌으로 맛있었어요~~

예쁘게 빛나고 있는 이 색깔좀 보시라구요~~ㅋㅋㅋ

안반할 수가 없어요~

닭발 먹을 때 탄산이 빠질 수 없죠~

메뉴로 같이 온 펩시 콜라와

시원하게 즐겼어요~~

무뼈 닭발로 만들어먹은 무뼈초밥

닭발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밥을 아주 적게 올려서

초밥 만들어먹기 아주 좋답니다~~

아 그리고 저 비닐장갑을 주시는데

비닐장갑이 싸구려같지는 않았어요~~

오래 쥐고 먹다보니 손에 기름이 살짝 묻기는 했지만

그래도 피부에 닿는 촉감이 나쁘지 않았답니당~~

땡촌닭발 닭날개 뜯어보겠습니당~~

땡촌닭발 광명점 닭날개 아주 맛있어요~

닭발 먹다가 느끼해질 때쯤 저 무 집어먹으면

개운해서 다시 리프레시 되는 느낌~~

펩시콜라 하나로는 아무래도 부족해서

냉장고에 있던 웰치스 하나 꺼냈습니다.

선명한 먹방의 흔적~~ㅎㅎ

주먹밥은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닭발 메뉴가 워낙 맛이 강하다보니

무난하게 같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이렇게 주말 연휴는 맛있는 닭발 먹으면서

슬기로운 산촌생활 보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슬기로운의사생활 미친듯이 재밌게 봤던 한 사람으로써

#슬기로운산촌생활 보니까 뭔가 쌤들이랑 같이 엠티온 기분도 나고

캐릭터에서 보여준 티격티격하는 모습을

예능으로 보니 더 정감가고 좋더라구요~~

슬기로운 의사쌤들 모두 흥해랏~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