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건어물이 먹고 싶을 땐 순돌이네 숏다리로 추억놀이해요~(+ 와 포도맛 리뷰)

하쿠나맛타탕 2021. 10. 20. 19:2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파리삐짱이에요~ㅎㅎㅋㅋ

여러분은 집에서 쉬는 날

어떤 모습으로 있을 때 가장 편안하고 행복하시나요~~?

저는 쇼파에 누워서 오징어 뜯으며 재밌는 영화보는 게

제일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인 것 같아요.ㅎㅎ

아래 파리삐짱처럼요 ㅋㅋㅋㅋ

 

간만에 오징어가 또 먹고 싶어서

순돌이네 라는 스마트스토어에서 오징어를 구매했어요~

구매경로는 숏다리 먹고 싶어서 숏다리 검색했는데

리뷰도 많고 상단에 있어서..?

한번 먹어보려고 구매했습니다~

패킹은 이렇게 왔어요~

지금은 날씨가 선선해서 괜찮은데

더운 날씨였다면 패킹이 다소 아쉬웠을 수도 있겠다 싶은 생각이 아주 조금 들었어요~

제가 구매한 상품은

오징어해씨볼 300g 1개, 3,500원

순돌이네 문어발 5마리 350g 이상 1개, 15,900원

순돌이네 오징어 까망숏다리 300g 1개, 12,900원

순돌이네 오징어 숏다리 300g 2개 31,800원

총 50,500원

5만원 넘기면 사은품 있길래 5만원 넘겨 구매했어요 ㅋㅋㅋㅋ

로고가 참으로 귀엽네요 ^ㅡ^

5만원 이상 구객에게 주는 팝콘 사은품이에요~

달큰한 게 은근히 별미더라구요~~

숏다리와 문어발 접시에 꺼내서 사이즈 비교해봤어요~~

왼쪽부터 까망숏다리, 숏다리, 문어발이에요~

까망숏다리 정말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두 제품다 양이 엄청 많게 느껴져요~

까망숏다리는 숏다리에 비해 아주 조금 더 단단하고

겉면에 기름기?가 좀 있어요

이렇게 확대해서 봐도 일반 숏다리와 차이나게

뭔가 반짝이는 거 느껴지시나요?

맛은 일반 숏다리가 저는 조금 더 달고

씹히는 식감도 부드러워 부담이 적더라구요~

요즘 건강 생각해서 금주하고 있는데

맥주 대신 탄산수와 아주 맛있게 잘 먹고 있답니다. ㅎㅎ

두번째 소개해드릴 상품은 오징어해씨볼이에요~

뭔가 발음이 굉장히 욕 같네요 ㅠㅠ

생각보다 엄청 작아요~~

제가 손이 살이쪄서 그렇지

크진 않은 편인데

제 엄지 손톱보다 작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리삐짱도 먹고 싶어 해서

한접시 양보했어요 ㅋㅋㅋㅋ

파리삐짱도 고양이라 오징어해씨볼이 좋은가봐요

바삭바삭하니 맛나더라구요.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문어발이 제일 맛있었어요ㅠㅠ

아쉬운 건 가격도 제일 비쌌다는 거 ㅠㅠㅠ

한 번에 한 마리는 먹어야 오징어 먹은 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

그 느낌을 5번 밖에 못느꼈어요 ㅠㅠㅠ

아무도 안주고 저 혼자 다 먹었는데

그래도 그게 이렇게 아쉽네요 ㅠㅠ

옛날 학교 다닐 땐 500원 하던 문어발이

언제 3천원으로 바뀐거야 ㅠㅠㅠㅎㅎㅎ

파리삐짱이 25cm 인형인데

문어발이 파리삐짱보다 키가 조금 더 크더라구요

참 맛있는 시간들이었어요~ㅠㅠ

이거 리뷰 쓰면서 시간 보니까

주문한지 2주 밖에 안지났는데

문어발 다먹구,

까망숏다리, 숏다리 한 팩씩 다 먹구

이제 숏다리 한 팩만 남았어유 ㅠㅠㅠ

언제 이렇게 빨리 먹은거야... 후...

이번에는 숏다리 맘껏 먹었으니

장족을 시켜야겠어요 ㅠㅠㅋㅋㅋㅋㅋㅋ

파리삐짱 숏다리 먹고 넷플릭스 보니까 잼나니..?

두번째로 리뷰해볼 상품은 #롯데와 입니다.

포도맛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예상되는 맛이긴 하지만

무슨맛일지 궁금해 구매해봤어요 ㅋㅋㅋ

우리가 생각하는 와는 저 바닐라맛이 기본인데 말이죠 ㅋㅋㅋ

껍질을 벗겨보니 샤벳트 느낌이에요~~

스푼으로 한 숟갈 떠보면

음...

왕포도알 얼음 곱게 간 느낌..?

근데 뭔가 왕포도알보다 좀 비호감 느낌이 강했어요.

뭔가 불량식품의 맛이 강하게 느껴진다 해야하나 ㅠㅠ

그래서 다 먹진 못하고 사실 버렸어요 ㅠㅠ

와 포도맛은 다음엔 안사먹을 거 같아요 ~~ㅠㅠ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