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안주야 직화무뼈닭발 불맛 내서 먹어요!(쉬운 토치 사용법)

하쿠나맛타탕 2021. 9. 24. 11:03
728x90
저는 닭발을 정말 좋아해요!

꼬돌꼬돌 매콤 달콤한 닭발은

밥 반찬으로도 맛있고

술 안주로도 맛있고

간식으로도 맛있어요!

주말에 남편이랑 롯데 빅마켓 갔다가

오랜만에 직화 무뼈 닭발이 보여서

11,980원에 구매했어요! (2개입)

#무뼈닭발 을 맛있게 조리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어요!

#팬조리방법 #전자레인지조리방법

자세한 내용은 아래 조리법을 참고하세요~

저는 빠르게 맛있게 먹기 위해

전자레인지 조리 + 토치 불맛을 활용했어요!

 

토치는 다이소에서 예전에 5천원 주고 구매했어요!

입구에 선명한 사용 흔적

 

2. 방아쇠를 누른 상태를 유지하고

토치 뒷면의 동그란 부분을 왼쪽으로 돌려준다

너무 쉽죠~~?

하지만 모두 불조심 하셔야 하는 거 아시죠~~??

자나깨나 불조심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전자레인지에 3분 돌린 다음

적절히 조리된 닭발을

빈 냄비에 담아 토치로 퐈이어!!!

닭발에 거뭇거뭇한 색깔이 들면서

한입 먹으면 불맛이 확 올라와요!!

이전에 먹던 닭발에는 몰랐는데

이번에 산 닭발에는

슬라이스 마늘이 추가되었더라구요!

전에는 마늘 먹고 싶으면

기름에 마늘 먼저 굽고 닭발도 볶아서 먹었었는데

열일한 청정원 칭찬해

먹느라 바빠서 닭발 단독샷이 없었네요

남편과 함께 맛있게 먹은 저녁이었습니다.

안전하게 토치 사용해서 집에서도

가게에서 먹는 불맛 맘껏 느끼시길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