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모기향케이스! 캠핑갈 때 챙겨야 할 필수품!

하쿠나맛타탕 2021. 10. 14. 14:36
728x90

저는 최근에 남편과 캠핑을 시작했어요~

아직 초보 캠퍼이기에 캠핑에 필요한 물건들이 뭐가 있을까~?

캠피용품 쇼핑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구매한 많은 캠핑 용품 중

가장 잘 샀다고 만족했던 그 제품을 한번 소개해 보려해요.

저랑 남편은 모기를 엄청 잘 타는 체질이에요.

외부 활동을 꺼리는 이유 중 하나가 모기이죠 ㅠㅠ

그래서 사실 캠핑도 망설였는데,

그래도 이렇게 좋은 날씨를 모기 때문에

누리지 못한다는 건 너무 억울한 생각이 들어서

모기를 물리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합니다.

바로 #모기향케이스 #모기향거치대 #휴대용모기향

동그란 모양과 새집 모양의 모기향케이스 2가지를 구매했어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했구요~

동그란 원통형은 하나에 290원

새집 모양의 감성 거치대는 1,590원

배송비 별도 2,500원이었어요.

저는 시골 부모님 댁에서 사용할 모기향도 구매했어서

가격이 많이 찍혔답니다~

사실 모기향 구매하면 모기향 꽂는 철사대가 들어가 있기는 하지만

모기향이 타면서 잔해는 바닥에 떨어져

별도의 판이 필요하기 마련인데

이 케이스에 담아서 모기향을 피우니

잔해를 처리하기에도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이렇게 뚜껑을 닫고 사용하면

혹시나 모기향을 밟는 등의 사고를 예방할 수도 있고

깔끔하게 구석에 보관할 수 있어서

미관상으로도 좋더라구요.

뚜껑의 구멍을 통해 연기가 솔솔 피어나와 너무나 만족스러운 구매였어요.

그 다음으로 구매한 제품은 새장 모기향 케이스인데요~

이 제품의 경우 골드와 블랙 2가지 옵션이 있었는데,

골드가 생각보다 예쁘지 않다는 평이 있어서

무난하게 검정색으로 구매했어요~

사용 방법은 제 손에 있는 저 철사대에 모기향을 걸치고

새장에 살짝 걸어 고정하면 되는데요~

새장은 캠핑 위쪽 걸이 어느 쪽에 걸어두면

예뻐서 자꾸 눈길이 가더라구요~

캠핑장에서 첫 게시를 했었는데

누군가가 "어머 저 새장 같은 건 뭐야~?"

라고 말씀하시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뭔가 프로 캠퍼들도 모르는 아이템을 제가 먼저 사용하고 있다는

그런 뿌듯함이 밀려들어와 참 좋았어요.

다만 이 제품은 걸어놓기에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바닥에 내려놓을 때는 세장의 밑 표면이 넓지 않아

울퉁불퉁한 바닥에서는 잘 넘어지더라구요.

그래도 두 가지 모기향을 4개나 틀어놔서였는지..ㅎㅎ

모기 한마리도 물리지 않고

즐겁게 캠핑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