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구석 구석 깨끗하게 잘 닦이는 왕타칫솔 추천(내돈내산)

하쿠나맛타탕 2021. 9. 21. 16:5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칫솔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추석을 얼마 남겨놓지 않은 날에

네이버에서 왕타칫솔 라이브 방송을 하고 있다고

알림이 오더라구요~

칫솔은 자주 바꾸기도 하고,

손님 올 때 쉽게 쉽게 꺼내쓰기 위해서는

쟁여둬야 하는 제품이죠~ㅎㅎ

마침 추석 특집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급히 구매했답니다~

지금은 정상가로 돌아와 있더라구요~ㅠㅠ

무튼 기다리던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아마 주문하고 거의 하루 이틀 정도 후에 택배 도착했던 것 같아요~

아마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추석 특집으로 마련된 패키지라

선물할 수 있도록 종이가방도 함께 왔더라구요~

종이가방 구겨지지 않도록 뾱뾱이까지 넣어 주셨나봐요~

하얀 패키지로 깔끔하게 예쁜 상자네요~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짜잔~ 상자를 딱 열면

이렇게 "건강을 선물합니다"라는 문구가 있어요~

고급진 선물을 받는 느낌이 들도록 제작한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스톤 화이트 10P + 미니 화이트 10P + 골드 10P + 치약 1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구성품 중에 미니 제품만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네요~ㅎㅎ

왕타칫솔은 골드 > 화이트 > 블랙 순으로 부드럽다고 해요~

저는 잇몸이 약한 편이라 골드나 화이트 제품을 주로 사용해요~

왕타 스톤 화이트

왕타 미니

왕타 골드

왕타 칫솔은 손가락 두 마디 정도의 길이에요~

양치하는 모습은 아무래도 깔끔하지 않아~

보여드리긴 죄송해서~

왕타칫솔은 일반적인 칫솔들보다 크기가 커서

다 사용한 낡은 칫솔은 청소용으로 재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먼저 청소하기 전 지저분한 우리집 세면기ㅠㅠ

얼룩덜룩 물자국에 너무 지저분한 것 같아요~ㅠ

칫솔에 치약 약간 묻힌 다음에

구석구석 깨끗하게 닦아줘요~

안보이는 틈까지 쓱쓱 싹싹 ~

마무리는 샤워기 물로 샤아~~~

깨끗해진 거 보이시나요~~

얼룩덜룩했던 세면기가 깨끗해졌어요~ㅎㅎ

이건 지금 사용하고 있는 왕타칫솔~

남편은 핑크 저는 옐로우~

이 제품은 파스텔 화이트 제품이에요~

저희 아버지도 이 칫솔을 좋아사셔서 5개 선물로 드리고

남은 거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색깔이 쨍하니 예뻐서 화장실도 깨끗해진 느낌이에요~ㅎㅎ

왕타칫솔은 크기가 타 제품에 커서

저는 아래 제품을 처음에 구매할 때

칫솔걸이 있는 제품을 구매해서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물 살짝 뭍혀서 거울에 똭 붙이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깔끔해서 인테리어에도 좋더라구요~ㅎㅎ

칫솔 걸이는 아래 제품에 패키지로 들어잇는 거 같으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이렇게 제가 매일 매일 사용하고 있는

왕타칫솔에 대해 리뷰해봤습니다!

왕타칫솔은 칫솔모가 있는 부분이 커서

적은 움직임으로 많은 치아가 상쾌하게 닦이는 느낌이 있어요~

게다가 이렇게 명절일 때에는

프로모션으로 선물용 제품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하시길 권해드려요~~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