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일상

뉴코아아울렛 광명점 새로 생긴 돈까스집 _ 오레노카츠

하쿠나맛타탕 2021. 10. 26. 09:0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남편과 돈까스 먹은 이야기를 해보려해요~

 

주말에 날씨도 따사롭고 그냥 보내기는 아쉬워서

하안동 4거리로 손잡고 사부작 사부작 데이트를 나섰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하안사거리 뉴코아아울렛에 오레노카츠 라는 돈가스 가게가

새로 생긴 것 같아 먹어보기로 했어요~

728x90

 

 

아마 새로 생긴지 한 달 정도 밖에 안된

완전 따끈 따끈한 신상 돈까스집인 것 같더라구요~~?

 

 

정면에 보이는 입구는 현재 코로나로 입구가 봉쇄돼 있어서

아울렛정문으로 입장해서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가 매장에 들어갔을 때는 12시 조금 넘어서 들어갔었는데,

자리에 앉고 나서 12시 반 이후로 넘어가니까 매장이 꽉 차고

웨이팅까지 생기더라구요~

 

생긴지 얼마 안되기도 했고,

주말 점심에 열린 식당이 없어서인지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놀랐습니당~~

 

먼저 QR코드 등록과 손소독 먼저 하고

안쪽에 자리를 잡기로 했어요~

 

 

메뉴판인데요~

뭔가 일반 돈가스집과는 다르게

브랜드 로고나 음식 사진들이 참 정성이 들어가고

예쁘게 보인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디테일한 메뉴판 이미지 *_*

 

예전엔 흔치 않아서

뭔가 색깔도 예쁘고 그래서 희귀템으로 신선한 아이템이었지만

어느 샌가 치약으로도 나오고 그냥 흔하게 볼 수 있는 아이템이 되어버린

히말라야핑크솔트 ㅎㅎ

쓴 맛이 없고, 미네랄이 함유돼 건강한 소금이라고 하네요.

 

사용법은 뚜껑 열고 반대로 뒤집어 좌우로 갈아주세요~

 

 

원산지 표기는 아주 중요하겠쥬~~?

돈카츠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는

국내산 한돈 냉장 숙성육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깔끔하게 잘 나온 음식 사진들과

옛날 학교 다닐적 의자가 생각나는

감성돋는 의자와 인테리어더라구요~

 

 

매운 것을 좋아하는 저는 #매콤돈카츠 11,500원

남편은 오레노 정식 B(어묵우동 선택) 13,000원

 

먼저 매콤돈카츠 입니다.

양념치킨에 캡사이신을 섞은 듯한 맛이라고나 할까요?

 

예전에 저 둘둘치킨에서 알바한 적 있었는데,

거기에서는 매운양념치킨 소스 만드실 때

양념치킨소스에 캡사이신 살짝 섞었었거든요~

 

매콤돈카츠는 매운맛이 엄청 맵지는 않고

적당히 먹을 만큼 매운 맛이었어요~

 

 

색감이 참 영롱하고, 고기도 두툼하니 맛있었어요.

다만 아쉬운 건 양이 좀 적더라구요..ㅠ

물론 밥이랑 샐러드랑 다 먹으면 배가 부르긴 하지만

그래도 뭔가 돈가스는 양이 적었다.

밥이랑 샐러드를 먹어야 배가 불렀다 라는 리뷰를 남겨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다만 양이 적어 조금 아쉽다~~

 

 

고기도 두툼하고 선홍빛 빛깔을 뽐내는 자태가

참 아름답죠~~?

 

 

저는 돈카츠를 그냥 먹는 것도 맛있지만

밥 위에 양념 살짝 올려 밥이랑 먹는 게 참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남편이 주문했던 오레노 정식 B (어묵우동)

뭔가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따뜻한 우동이 땡겨서 주문을 했어요~

 

제 돈카츠와 마찬가지로 고기도 두툼~ 하고 맛있어 보입니다만,

돈카츠의 양은 전반적으로 아쉬웠습니다.

 

처음에는 바삭바삭하고 맛있지만

어느 정도 먹다보면 고기에서 육즙이 흘러나와

돈카스 튀김이 눅눅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아쉽기도 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오레노돈카츠에서 가장 아쉬웠던 이 어묵우동!!ㅠㅠ

비주얼이 예뻐서 기대했건만....

그냥 휴게소에서 파는 어묵우동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다는...ㅠㅠ

 

 

오레노카츠의 소금자부심!!!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딱딱 갈아줍니다~

따로 소금 그릇이 나오지 않아서

단무지를 한곳에 합치고

소금을 갈아보았어요~~

 

 

으음~~ 소금 콕콕 찍어서

돈카스 왕창 먹으니

짭쪼롬한 소금맛에 참으로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한가지 불편함을 이야기하자면

사실 저는 돈카츠 집에서 단무지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단무지 식감이 하나 먹었는데

뭔가 서걱거리는 식감이랄까요...?

 

오래된 무로 만들었나

만든지 오래된 단무지인가

내놓은지 오래된 단무지인가 싶을 만큼

정말 별로였어요~~ㅠㅠㅜㅠ

 

 

 


 

칭찬이 많다고 오해하지 마세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맛없으면 맛없다 직설적으로

말하는 리뷰어입니다.

 


 

 

오늘의 맛점수 알려드릴게요.

매콤돈카츠 ★★★★(4.0)

생돈카츠 ★★★★(4.0)

어묵우동 ★★(2.0)

단무지 ★(1.0)

전체적인 만족도 ★★★(3.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