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일상

곱창 양념 가득 베인 숙주나물이 매력인 곱창고 가산디지털점

하쿠나맛타탕 2021. 10. 25. 09:47
728x90

 

오늘은 오랜만에 곱창 먹은 아주 신나는 이야기를 해드릴까해요.

이 날도 역시나 남편 퇴근 마중 + 저녁 운동 + 저녁식사를 위해

남편 회사 근처로 마중을 나갔어요~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오랜만에 곱창을 먹자~ 하고

곱창고로 향했습니다.

곱창고는 그래도 나름 유명한 곱창 프랜차이저 중 하나이지요~

728x90

 

들어가서 오른편에서 QR체크인을 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인테리어 그림이 참 인상적인 것 같아요~

저는 그림 잘 그리는 사람들이 세상에서 제일 신기하고 부러운 것 같아요!ㅎㅎ

 

 

곱창고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곱창모듬구이 2인에 추가 1인을 해서 먹었어요~

곱창은 2명이서 3인분은 먹어줘야 하는 거잖아요~~?

 

 

어쩌면 곱창고에서 숙주나물 외에도 시그니처 음식인 부추무침이에요~

액젓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만 너무나 매력적인 부추무침과 양파절임입니다.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순두부찌개~~

메뉴판 위에 보니 순두부찌개는 무한리필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한번도 리필해서까지 먹어본 적은 없다는 사실...

그래도 맛이 없지는 않아요. 먹을만합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달걀이 하얀달걀이 나오더라구요~

조명때문에 노랗게 보이는데 흰 달걀이었어요~~

일본에서는 달걀이 하얀 달걀이 많다고 하죠~?

순두부찌개가 끓으면 계란을 톡 터트려 넣어주면 됩니다.

 

 

곱창모듬구이 13,900원 2인분 양이에요~

위에서부터

염통(유난히 갈색인)

대창(네모 모양으로 넓게 펼쳐진)

곱창(구불구불한 모양을 한)

막창(울퉁불퉁 모양이 돋보이는)

입니다~

 

 

크림생맥주 300cc 2,300원

메뉴가 있길래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막걸리 잔에 생맥주가 따라져 나오더라구요~~

독특해서 한장 찍어봤어요~ㅋㅋㅋ

막걸리 잔에 손잡이 있는 거 처음봤어요 ㅋㅋㅋㅋㅋ

 

지글지글 보글보글 얼른 익어라~~

곱창은 역시 눈으로 한번 먹고 냄새로 한번 먹고 맛으로 한번 더 먹어줘야 하는 거 아니겠어요~~?

 

다른 무엇보다 사장님이 참 친절하셨어요~~

먹는데 집중하느라 사진을 못찍었는데,

숙주나물, 부추무침 넉넉하게 리필도 해주시고,

오셔서 잘 먹고 있는지 꼼꼼하게 살펴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는 곱창도 사장님이 오셔서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염통은 많이 익으면 질겨지니 색깔만 변하면 바로 먹으라고

지인분이 챙겨주는 것마냥 살갑게 챙겨주셔서 감사하더라구요~

 

 

곱창고는 곱창, 대창 등 메뉴에 독특한 양념이 있어서

그 양념에 숙주나물을 섞어 먹어야 진정한 맛인거죠

그리고 그 숙주나물은 부추무침도 함께 올려서 함께 익혀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허허허

 

 

막걸리 귀신인 오빠는 크림생맥주를 다 마신 후에 막걸리를 하나 추가로 주문했는데

서울 월매막걸리 1L 짜리로 주시더라구요~

아마 이 거 가격이 4천 500원이었나~~?

 

 

노릇노릇 맛있게 잘 구워진 곱창모듬 친구들~~

대창이 특히나 맛있었는데~

예전에는 동글동글한 모양으로 대창이 나왔는데

요즘에는 펼쳐져서 나온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기름기를 쫙 빼고 먹을 수 있으니

기름기 때문에 걱정은 덜고 쫄깃한 맛은 배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마지막으로 추가한 볶음밥!

저희가 2인분을 시키고 추가로 1인분을 먹어서인지

판이 지저분해져서 아예 새 판에 볶음밥을 가져다주셨습니다.

 

사실 볶음밥은 소기름에 비벼먹는 맛으로 먹는것인데,

소기름 없이 맨 판에 밥을 데워먹으려니

솔직히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건강에는 훨씬 좋으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 가지 쑈킹했던 거~~ 볶음밥 위에 예쁘게 펼쳐진 하얀 저것이

치즈인 줄 알았는데, 계란후라이였다는 거~~ㅋㅌ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칭찬이 많다고 오해하지 마세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맛없으면 맛없다 직설적으로

말하는 리뷰어입니다.

 


 

 

오늘의 맛점수 알려드릴게요

곱창모듬구이 ★★★☆(3.5)

볶음밥 ★★★(3)

서비스 ★★★★☆(4.5)

 

곱창모듬을 먹는데 처음에 불이 약해서 곱창을 바싹 굽지 못한 상태로

먹어서 누린맛이 살짝 올라왔다고 해야하나;;

곱창 굽는 속도가 살짝 느리다 느껴지면 부탄가스를 한번 확인해보셔요~~

(그래서 추가로 먹은 1인분이 더 맛있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