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일상

건우와 함께한 제주감성 카페 데이트 - 랑데자뷰(RENDEJA-VOUS)

하쿠나맛타탕 2021. 10. 31. 11:0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니랑 아빠 선물 사러 갔다가
카페 간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아빠 운동복 사려고 구로 NC에 갔다가
쇼핑하고 목이 말라 커피숍을 갔습니다.

쇼핑하고 저녁거리나 살까 싶어 지하로 내려가던 중
엘레베이터 안에서 분위기 좋아보이는 카페를 발견해서
도착한 곳은 랑데자뷰(RENDEJA-VOUS)
구로NC 3층에 있는 카페입니다.

멀리서 저희를 사로잡은 외관인데요~

구로 NC는 구조가 복잡하기도 하고
저도 길치라 찾아가기는 쉽지 않았습니다.ㅎㅎ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5,500원
카페 라떼 6,000원

음료 가격은 저렴하지 않은 것 같네요 ^^;;

제주 감성 카페라고 하더니
카페 인테리어가 제주제주 하더라구요~

특히 케이크를 내려다 둔 제주 화강암으로 보여지는
플레이팅 접시가 제주에 놀러온 기분을 느끼게 했습니다.

음료가 나오길 기다리며
인테리어 구경을 좀 해보는데,
도시 한복판에서 복잡하고 답답하게 쇼핑하다
쉬로 온 기분이 뿜뿜 하더라구요.

지금 날씨에도 어울리는 갈대 인테리어도 나름 매력있었습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오는 동안 기다리면서
출출해졌을 건우를 위해 떡뻥을 주었어요.

야무지게 잘도 먹고 있습니다.

진짜 태어나서 목도 못가누고
에엥 에엥 울어 재끼던 애기였는데
이제 벌써 커서 카페에 와서도 이렇게 한자리 차지하고 앉아 있는 모습이
참 대견하더라구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크로플 6,1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5,500원
자몽주스 7,000원

아메리카노는 생각보다 엄청 원두가 진했어요.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인지
쇼핑도 어느 순간에는 지쳐서 오래 못하겠더라구요.
목 마르고 답답해져요 ㅠㅠ

예상 외로 정말 맛있었던 바닐라아이스크림 크로플!
크로플 위에 뿌려진 메이플 시럽 향이 정말 부드럽고 좋았고,
크로플도 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 다음은 제꺼 자몽주스!

생각보다 양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하긴 가격이 7천원인데 이 정도는 있어야 할지도 모르겠어요~
왠만한 밥 한끼 가격이니깐요 ;;ㅎㅎ

그래도 막 설탕맛이 강하지 않고
착즙 주스 같은 맛이 나서
건강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음료 마시며 주변을 다시 한번 둘러보는 여유를 만끽합니다.

큰 일이 났어요.
건우 과자를 조금만 챙겨와서 건우가 지루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급한대로 자몽주스 뚜껑을 꼳 닫고
물티슈로 슥슥 닦은 다음에 건우에게 건네주었더니
플라스틱 병 안에 자몽주스가 움직이는 게 신기했는지
흔들흔들 하면서 재밌게 놀더라구요.

음료와 크로플 아주 맛있게 먹고
떠나기 전 카페를 한바퀴 더 둘러본 뒤
제주 감성 마지막으로 만끽하면서

카페를 떠나기 전~~
발견한 배너!

#구로NC #랑데자뷰
백화점 당일 영수증 지참시 3층 카페 15% 할인!

우리는 왜 주문할 때 못본거지~,,,?
아빠 운동복은 못샀지만
언니가 모던하우스에서 선물로 사준 발판매트 결제 영수증이 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여쭈어 보았으나
카페 음식을 먹은 후에는 할인이 어렵다고 하더라구요ㅠㅠ

15% 할인이면 2~3천원 할인인데
뭔가 집에 가기 직전에 이런 걸 발견해서
괜히 기분이 유쾌하진 않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구로NC 가셔서 3층 카페에 가실 분들은
당일 구매 영수증 있는 경우에 꼭 할인 챙기세요~
계산대 오른쪽에 배너가 서 있을 거예요~ㅠㅠ

728x90